동반성장
STM은 임직원과 고객, 협력사 등 모든 이해관계자를 소중한 자산으로 여기며, 인권 보호, 안전한 근로 환경 조성, 그리고 공정한 거래 관행을 통해 사회적 책임을 다하고 있습니다.
건강한 조직문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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근로환경 개선- 법정 근로시간 및 최저임금 준수
- 안정적인 정규직 고용 유지
- 다양한 복리후생제도
- 공정한 평가와 보상체계
- 임직원 역량 강화 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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인권존중과 차별금지- 인권경영 규정 제정
- 표준근로 계약 준수
- 다양성 존중 및 외국인 근로자 지원
- 인권교육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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노사상생- 소통하는 조직 문화
- 현장 일일 간담회 운영
- 정기적 노사간담회
- 사내 동호회 및 이벤트 활동
경쟁력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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Win-Win 공급망 상생협력
- 1 공정거래지침 제정 및 준수
- 2 매년 공정거래 관련 교육을 실시
- 3 협력업체(부자재 납품사)와의 장기적 파트너십 구축
- 4 부자재의 효율적인 사용과 친환경 소재의 도입을 위해 협력 강화
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Customer Value 고객가치 제고
- 1 고객만족경영 및 민원처리 체계
- 2 고객 피드백 실시간 대응
- 3 정기적 고객만족도 조사 실시(연1회)
- 4 전시회 참여를 통한 고객 소통 및 니즈 파악 활동